[청정기술연구소] 제24회 청정기술연구소 및 한국생물공학회 공동 심포지엄 개최 N
No.225365291영남대학교 부설 청정기술연구소와 한국생물공학회 대구경북지부에서는 융합바이오 신기술 분야의 국내 전문가를 모시고 아래와 같이 청정기술심포지엄을 개최하고자 합니다. 부디 참석하셔서 유익한 토론 및 정보 교류의 장으로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일시 : 2025년 06월 24일 (화) 오후 14:00 ~ 18:00
장소 : 영남대학교 화공관 214호
주최 : 청정기술연구소
한국생물공학회
BK21플러스IT·에너지소재공정화공사업단
주관 : 청정기술연구소, 한국생물공학회
환영사 : 김삼수 산학연구부총장 (영남대학교)
축사 : 김동명 한국생물공학회 회장 (충남대학교) 연사 : 강선철 교수 (대구대, 생명공학과) 이금비 교수 (경북대, 화학공학과)
김지원 교수 (경북대, 화학공학과)
김종민 교수 (포스텍, 생명과학과)
진상락 교수 (영남대, 생명공학과)
유상묵 교수 (경북대, 식품공학부)
문의: 053-810-2532
(*) 발표는 모두 대면으로 진행되며, 자세한 행사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 바랍니다.
영남대학교 청정기술연구소장 이진태 배상